고객센터

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패션스카우트 기업회원 안내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09/14   | 조회수 : 169

기업회원 서비스 이용안내 https://www.fashionscout.co.kr/company/ 



패션스카우트 구인공고 서비스 이용은



채용공고 즉시 등록 또는 인재검색 서비스 즉시 이용은 유료서비스 결제 후 30분 이내로 처리됩니. 인재검색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기업회원은 인재검색 신청과
함께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2-555-6221) 또는 이메일(cs@scout.co.kr) 보내주시길
바랍니다채용공고 노출 상품을 이용하실때는 반드시 AI 파일로된 로고파일을 메일(cs@scout.co.kr)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평일 업무시간 기준 18시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의 신청 건에 한해서는 익일 오전
9시에 처리 됩니다. 



Q. [회원가입] 회원가입시 가입비를 납부해야 하나요?



A. 패션스카웃의 회원가입시 가입비는 없습니다. 대금결제는 당사의 상품(공고등록,
인재검색, 채용기업포커스, 배너 등)을 이용하실 경우에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Q. [회원정보/ID] 패션스카웃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용중인 비밀번호를 변경 하고자 하실 경우, 패션스카웃 기업서비스 홈페이지



(www.fashionscout.co.kr/company) 로그인
[기업 서비스] → [기업정보수정]을 선택현재 사용중인 비밀번호를 재입력 후 희망 비밀번호로 수정
할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ID] 회사명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최초가입시 입력한 회사명은 회원의 직접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당사 패션스카웃팀으로 변경된 회사명으로 발급된 사업자등록을 이메일 cs@scout.co.kr 로 제출해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서비스이용] 채용정보를 어떻게 게재하나요?



A. 기업을 서비스로 접속하신 후 우선 회원가입을 하고, 다음단계로 구인정보를 입력하여 신청을 마칩니다. 이후 페이지 하단에
나와있는 계좌번호로 해당 금액을 입금하시면 저희 관리자의 확인을 거쳐 채용공고가 게재됩니다.



계좌번호 우리은행 081-171311-13-301 예금주 : ㈜스카우트 



Q. [공고등록/관리] 구인광고
수정이나 삭제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A. 고객님께서 직접 내용 및 삭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구인광고 수정 및 삭제 방법은 패션스카웃 기업서비스 홈페이지(www.fashionscout.co.kr/company)
에서 로그인 후, [채용공고관리] → [진행중인
채용공고]에 들어가셔서 해당 광고를 선택 후 수정버튼을 선택 하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제목과 직종 변경은 되지 않습니다. 제목과 직종변경을 원하실
경우에 패션스카우트 팀(02-515-2235)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 [공고등록/관리] 구인광고를
추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구인광고만 받으시는 고객이라면 당일이 지난 후에 추가는 불가능합니다. 신청하신 날에는 직종이 몇 개든 모두 올려드립니다. 그러나 다음날
추가로 다른 직종의 인재도 필요해서 추가로 신청하신다면, 추가해 드릴 수 없습니다. 구인광고 추가는 신청하시는 당일에만 가능하십니다. 만약 구인광고를
추가하여 게재하시기 원하신다면 같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패키지
서비스를 받으시는 고객이라면, 서비스기간 중 어느때라도 추가가 가능합니다. 



Q. [인재검색] 인재검색 상품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인재검색 서비스는 취업/이직을
희망하는 구직자의 이력서를 검색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업회원이면 이력서 상세 내용을 열람할 수 있으나, 해당 이력서의 연락처는 인재검색 서비스(유료) 결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방법으로는 [기업 서비스]로 이동하신 후, [인재
검색] 상품 중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신 후 그 옆에 있는 가입버튼을 눌러 신청 후, 신청페이지 하단에 나와 있는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입금확인까지는
15분 정도가 소요되며, 이후 다시 로그인 하신 후 인재 DB 검색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당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기업회원께서는 DB검색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처음 이용하는 기업 회원은 인재 검색 신청과 함께 사업자등록증을 아래의 팩스(02-555-6220)또는 이메일 cs@scout.co.kr 파일을 첨부해 보내셔야 합니다



* 본 서비스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채용 이외에 기업의 영업, 마케팅 등의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정보통신부 고시 제2005-18호에
근거하여 이력서 등과 같이 개인정보가 담긴 출력·복사물을 불법 유출 및 배포하게 되면 법에 따라 책임을
지게 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Q. [결제관련] 서비스신청을 했습니다.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_1)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 : 우리은행
081-171311-13-301 (
)스카우트



입금자명은 반드시 패션스카웃의 회원 아이디나 가입회사명과 동일해야만 입금확인이 가능하며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결제처리가 불가능하여, 신청하신 상품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A_2) 카드 결제



서비스 신청 단계에서 카드결제를 신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및 법인카드 모두 결제가 가능합니다입금 후에도 상품이용이 불가능하실 경우, 당사 패션스카웃팀으로 연락하셔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결제관련 문의 TEL: 02-3482-3366



 Q. [결제관련] 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패션스카우트 사이트 화면에서 기업서비스를 클릭하시면 서비스 이용현황안에
세금계산서 출력 메뉴가 있습니다. 익일 2시 이후에 최대 3회까지만 출력이 가능 하며 이미 출력한 세금계산서를 재발행하거나 수정발행하기를 원하시면 아래 문의처로 연락바랍니다.



 Q. [회원정보/ID] 사업자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새로운 사업자번호를 발급 받아 사업자번호가 변경된 경우, 온라인에서 직접 번호변경은 불가능하며, 새로운 사업자번호로 신규가입을
하거나, 또는 변경된 사업자등록증을 고객만족센터로 팩스(02-555-6221)
메일(cs@scout.co.kr)로 보내주시고 사업자등록번호 수정 요청을 하시면 등록증 확인 후 수정
가능합니다.



 Q. 구인공고를 메인페이지에 올려 놓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로그인 후 채용공고 관리>친행중인
공고에서 업데이트 하기를 클릭해 주면 메인페이지에 구인공고가
게시됩니다.


리스트
 ▲  윗글 : 개인회원 이용 안내
 ▼  아랫글 : 패션스카우트 추석 휴무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