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롯데백화점 ‘홈디자인페어’ 80개 브랜드 300억 규모로
2016-09-22 18:31:16 | 조회수 : 1016


롯데백화점(대표 이원준)이 28일(수)까지 본점, 영등포점 등 총 18개 점포에서 ‘홈 디자인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가구, 홈패션, 가전 등 총 80여개 브랜드, 총 300억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으며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씰리」 「소프라움」 「스위트홈」 등 20여 개의 브랜드와 공동으로 상품을 기획해 총 30개 품목의 상품 마진을 최대 14%까지 인하했다. 전형식 롯데백화점 상품2본부장은 “이사철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6개월 전부터 파트너사와 협의한 만큼 가격 메리트가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광복점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 행사도 진행한다. 국내 각종 인테리어 박람회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브랜드인 이태리 직수입 디자인 조명브랜드 「루체플랜」 홈인테리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라쏨」 등을 선보인다.



연이어 다음 달에는 본점, 잠실점, 강남점에서는 수입 디자이너 가구 등의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