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Daily News

진격의 콜마, 한국 스포츠 시장에 출사표!
2016-09-27 19:04:26 | 조회수 : 1136
골프에서 아웃도어, 여기에 레저라이프까지(?!) 토털 스포츠 브랜드 「콜마(Colmar)」의 진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에서 전개하게되는 스포츠 브랜드 「콜마」는 골프웨어, 스키웨어, 비치웨어, 오리지널스(캐주얼), 키즈 등의 라인업 한다.



또한 「콜마」의 오리지널스 라인을 론칭하고, 향후 유로피안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로 지향할 방침이다. 이 브랜드는 1923년 이탈리아에서 스키웨어로 시작하여 현재 94년 역사를 가진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이다. 이탈리안 감성 디자인에 기능성을 담은 ‘콜마 오리지널스’는 캐리오버 아이템인 경량 패딩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라인’과 매 시즌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캡슐 컬렉션을 진행하는 ‘캡슐 라인’을 전개한다.



각 제품 콜렉션은 초경량, 방수, 방풍 기능성뿐만 아니라 이태리 특유의 컬러와 패셔너블함을 갖추고 있어 일상생활과 스포츠 레저 활동에서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9월29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에서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향후 국내에 소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글로벌 상품들을 백화점 유통 채널을 통해 소개하고, 향후에는 콜마 오리지널스 이외의 라인도 전개 하는 등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