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Insight News

국동, 섬유사업부문 COO에 김인규 부사장 영입
2021-04-15 오전 9:26:06 | 조회수 : 171


국동(대표 오창규 www.kd.co.kr)이 전(前) 김인규 패션그룹형지 사장을 섬유사업부문 책임자(COO, 부사장)로 영입한다.

김인규 부사장은 이랜드 그룹에서 글로벌소싱 사업부와 이랜드리테일에서 18년간 근무, 패션그룹형지에서도 글로벌소싱 사업부를 비롯 형지아이앤씨 대표이사와 패션그룹형지 사장을 맡아왔다.

한편 국동은 1967년 설립되어 니트의류 수출에 주력, 미주 바이어로 NIKE, CARHARTT, FANATICS, VF(NORTH FACE, TIMBERLAND), WALMART(수영복), Forever21 과 유럽 바이어로 H&M, 칠레 바이어 DOITE 그리고 내수 브랜드 바이어로 게스와 데상트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다.

또 내수 홈쇼핑 바이어로는 US.POLO, PUMA, MULAWEAR, Calvin Klein, COUPANG(PL BRAND: CARET) 등 기존에 진행하던 해외 바이어들의 오더가 작년 대비해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내수 오더들의 수요가 늘어 내수 홈쇼핑 오더가 크게 신장했으며, 쿠팡의 PL 브랜드 오더를 일부 진행하는 등 바이어군을 다각화하고 있다. 김 부사장은 4월 19일부터 출근할 예정이다. [ 패션스카우트 = 이광주 기자 ]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