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HOME 취업정보 Insight News

리복, 현대 중동점 ’피트니스 허브’ 매장 오픈
2016-08-19 오전 10:21:30 | 조회수 : 2590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디 닉슨)의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관에 ’소비자 체험형 피트니스 허브(Fitness Hub)’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매장은 총 109㎡ 규모로, 매장 1/4 크기의 ’액티베이션 존’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곳에서는 「리복」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보거나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매장 내 상주하는 피트니스 컨설팅 전문가가 소비자 개개인의 체질을 측정해 적절한 운동방법을 처방하고 권장 식단을 안내해주는 등 1:1 맞춤 피트니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액티베이션 존에는 운동을 게임처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엑서게임(Exer game)도 설치했다. 소비자들이 쇼핑과 함께 신개념 멀티 스포츠를 통해 가볍고 신나게 피트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가미한 것이다. 국내 「리복」 매장 최초로 인터렉티브 피트니스(interactive fitness) 프로그램을 도입해 상품의 기술력을 체험하는 동시에 건강과 즐거움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매장 내부를 크로스핏, 레스밀 등 실제 피트니스 짐(Gym)을 연상시키는 내부 인테리어로 꾸미고 최신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집기로 세팅해 디스플레이를 차별화했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멀티비젼에서는 「리복」의 영상뿐 아니라 내부에서 진행중인 피트니스 장면을 실시간 중계해 소비자의 참여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백화점을 찾은 소비자들이 쇼핑은 물론 개개인의 체질과 특성을 고려한 전문가의 맞춤형 피트니스 컨설팅 서비스로 보다 건강하고 유익한 삶을 영위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리복」의 앞선 서비스 콘텐츠들로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목록으로
MY QUICK MENU
이력서 작성
오늘 본 채용정보
채용공고 등록
실시간 인재정보
오늘 본 이력서